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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2 00:23

Event::setTimer에 관한 질문

목록
  • SCSS연구가 7일 전 2025.06.12 00:23
  • 55
    1
에이벤트::세트타임어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에이벤트::세트타임어는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타임어를 설정하면 어떤 동작이 일어나나요?
타임어를 설정한 후에 타임어를 삭제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에이벤트::세트타임어를 사용하여 어떤 예시를 들 수 있을까요?
에이벤트::세트타임어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타이머를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에이벤트::세트타임어를 사용하여 U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7일 전



    Event::setTimer는 이벤트를 일정 시간 후에 다시 호출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타임어를 설정하면, 지정한 시간이 경과한 후에 이벤트가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타임어를 설정하면, 지정한 시간이 경과한 후에 이벤트가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예를 들어, 5초 후에 이벤트를 호출하고 싶다면, Event::setTimer(5000, 이벤트 함수)를 호출하면 됩니다.

    타임어를 삭제하는 방법은 Event::clearTimer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이 함수를 호출하면, 현재 설정된 타임어가 모두 삭제됩니다.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타이머를 구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이머를 구현할 함수를 작성합니다.
    2. Event::setTimer를 호출하여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3. 타이머가 끝나면, 타이머를 삭제하고 다음 동작을 수행합니다.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U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UI를 업데이트할 함수를 작성합니다.
    2. Event::setTimer를 호출하여 UI를 업데이트할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3. 타이머가 끝나면, UI를 업데이트하고 다음 동작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타이머를 구현할 때는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lua
    
    function 타이머_함수()
    
        -- 타이머가 끝나면 수행할 동작
    
    end
    
    
    
    Event::setTimer(5000, 타이머_함수)
    
    


    예를 들어, UI를 업데이트할 때는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lua
    
    function UI_업데이트_함수()
    
        -- UI를 업데이트할 코드
    
    end
    
    
    
    Event::setTimer(1000, UI_업데이트_함수)
    
    


    이러한 예시를 통해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타이머를 구현하고 U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5-06-12 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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