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setTimer는 이벤트를 일정 시간 후에 다시 호출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타임어를 설정하면, 지정한 시간이 경과한 후에 이벤트가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타임어를 설정하면, 지정한 시간이 경과한 후에 이벤트가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예를 들어, 5초 후에 이벤트를 호출하고 싶다면, Event::setTimer(5000, 이벤트 함수)를 호출하면 됩니다.
타임어를 삭제하는 방법은 Event::clearTimer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이 함수를 호출하면, 현재 설정된 타임어가 모두 삭제됩니다.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타이머를 구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이머를 구현할 함수를 작성합니다.
2. Event::setTimer를 호출하여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3. 타이머가 끝나면, 타이머를 삭제하고 다음 동작을 수행합니다.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U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UI를 업데이트할 함수를 작성합니다.
2. Event::setTimer를 호출하여 UI를 업데이트할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3. 타이머가 끝나면, UI를 업데이트하고 다음 동작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타이머를 구현할 때는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lua
function 타이머_함수()
-- 타이머가 끝나면 수행할 동작
end
Event::setTimer(5000, 타이머_함수)
예를 들어, UI를 업데이트할 때는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lua
function UI_업데이트_함수()
-- UI를 업데이트할 코드
end
Event::setTimer(1000, UI_업데이트_함수)
이러한 예시를 통해 Event::setTimer를 사용하여 타이머를 구현하고 U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5-06-12 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