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5.10 07:53

UIControlsSpin::onChange 함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목록
  • Godot러버 3일 전 2025.05.10 07:53
  • 11
    1
제가 현재 UIControlsSpin 클래스를 공부중인데 onChange 함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onChange 함수는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예시 코드를 통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또한 onChange 함수를 override 할 때 어떤 노트를 주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3일 전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속성 값이 변경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함수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스피너의 값을 변경할 때 onChange 함수가 호출되어, 변경된 값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 onChange 함수를 호출하는 예제 코드
    
    void onChange(int value) {
    
        // 변경된 값을 처리하는 코드
    
        std::cout << "스피너의 값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값은 " << value << "입니다." << std::endl;
    
    }
    
    


    onChange 함수를 override 할 때는 다음 노트를 주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속성 값이 변경될 때 호출되므로, override 할 때는 변경된 값을 처리하는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변경된 속성 값을 매개변수로 받습니다. 따라서, 매개변수로 받은 값을 사용하여 변경된 값을 처리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이벤트 함수이므로, override 할 때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이벤트 처리 방식에 따라 작성해야 합니다.

    2025-05-10 07:54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18,950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