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속성 값이 변경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함수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스피너의 값을 변경할 때 onChange 함수가 호출되어, 변경된 값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 onChange 함수를 호출하는 예제 코드
void onChange(int value) {
// 변경된 값을 처리하는 코드
std::cout << "스피너의 값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값은 " << value << "입니다." << std::endl;
}
onChange 함수를 override 할 때는 다음 노트를 주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속성 값이 변경될 때 호출되므로, override 할 때는 변경된 값을 처리하는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변경된 속성 값을 매개변수로 받습니다. 따라서, 매개변수로 받은 값을 사용하여 변경된 값을 처리해야 합니다.
- onChange 함수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이벤트 함수이므로, override 할 때는 UIControlsSpin 클래스의 이벤트 처리 방식에 따라 작성해야 합니다.
2025-05-10 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