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6.11 20:35

UIControlsTab::insertAt 관련 질문 내용입니다.

목록
  • 펜테스터마법사 1일 전 2025.06.11 20:35
  • 4
    1
UIControlsTab::insertAt 메서드 사용시 오류 발생

UIControlsTab 클래스에서 insertAt 메서드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삽입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insertAt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insertAt 메서드의 파라미터 중 index는 아이템의 위치를 의미하고, item은 삽입할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이 때, index는 아이템의 순서를 나타내는 값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insertAt 메서드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삽입할 때, index의 값이 0부터 시작하는지, 1부터 시작하는지에 대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insertAt 메서드의 파라미터 중 index는 0부터 시작하는지, 1부터 시작하는지 알려주세요.

또한, insertAt 메서드의 파라미터 중 item은 아이템의 순서를 나타내는 값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insertAt 메서드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삽입할 때, item의 순서가 0부터 시작하는지, 1부터 시작하는지에 대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item의 순서가 0부터 시작하는지, 1부터 시작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1일 전



    UIControlsTab::insertAt 메서드의 index 파라미터는 0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을 첫 번째 위치에 삽입하려면 index 0을 사용해야 합니다.

    item 파라미터는 아이템의 순서를 나타내는 값이 아닙니다. item 파라미터는 삽입할 아이템 자체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item 파라미터에 아이템 A를 전달하면 아이템 A가 삽입됩니다.

    item의 순서가 0부터 시작하는지, 1부터 시작하는지에 대한 오류는 없습니다. item의 순서는 아이템이 삽입된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A를 첫 번째 위치에 삽입하면 item A의 순서는 0이 됩니다. 아이템 B를 두 번째 위치에 삽입하면 item B의 순서는 1이 됩니다.

    2025-06-11 20:36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27,444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