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ift에서 UIBezierPath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는 방법은 이미 설명되어 있습니다.
UIDrawPath::newFigure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GPointArray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points: [CGPoint] = [
CGPoint(x: 0, y: 0),
CGPoint(x: 100, y: 100),
CGPoint(x: 200, y: 200)
]
2. UIDrawPath::newFigure 메서드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path = UIDrawPath.newFigure(points)
3.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은 CAShapeLay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hapeLayer = CAShapeLayer()
shapeLayer.path = path.cgPath
4. 마지막으로, shapeLayer를 뷰에 추가하여 경로를 그릴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view.layer.addSublayer(shapeLayer)
위의 코드를 참고하여, UIDrawPath::newFigure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고, 이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2025-06-09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