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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 19:07

UIDrawPath::newFigure 사용법에 대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목록
  • 로직수호자 9일 전 2025.06.09 19:07
  • 48
    1
저는 Swift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UIDrawPath::newFigure 메서드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려고 하는데,
이 메서드의 인자로 사용되는 CGPointArray를 어떻게 만들고,
이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아래의 예시 코드를 참고하여,

swift

let path = UIBezierPath()

path.move(to: CGPoint(x: 0, y: 0))

path.addLine(to: CGPoint(x: 100, y: 100))

path.addLine(to: CGPoint(x: 200, y: 200))

path.close()



let shapeLayer = CAShapeLayer()

shapeLayer.path = path.cgPath



UIDrawPath::newFigure를 사용하여 위와 같은 경로를 생성하고,
이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9일 전



    Swift에서 UIBezierPath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는 방법은 이미 설명되어 있습니다.

    UIDrawPath::newFigure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GPointArray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points: [CGPoint] = [
    
        CGPoint(x: 0, y: 0),
    
        CGPoint(x: 100, y: 100),
    
        CGPoint(x: 200, y: 200)
    
    ]
    
    


    2. UIDrawPath::newFigure 메서드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path = UIDrawPath.newFigure(points)
    
    


    3.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은 CAShapeLay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hapeLayer = CAShapeLayer()
    
    shapeLayer.path = path.cgPath
    
    


    4. 마지막으로, shapeLayer를 뷰에 추가하여 경로를 그릴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view.layer.addSublayer(shapeLayer)
    
    


    위의 코드를 참고하여, UIDrawPath::newFigure를 사용하여 경로를 생성하고, 이 경로를 실제로 그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2025-06-09 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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