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BufferEvent::setWatermark은 EventBufferEvent의 watermark를 설정하는 메서드입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한 후 EventBufferEvent의 상태는 다음과 같이 변화합니다.
1. watermark가 설정된 EventBufferEvent은 읽기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2. EventBufferEvent의 읽기 가능한 데이터는 watermark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3. EventBufferEvent의 읽기 가능한 데이터가 watermark보다 작을 경우, EventBufferEvent은 읽기 가능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4. EventBufferEvent의 읽기 가능한 데이터가 watermark보다 클 경우, EventBufferEvent은 읽기 가능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EventBufferEvent::setWatermark을 사용한 후 EventBufferEvent의 상태는 위와 같이 변화합니다.
2025-03-05 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