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Watcher::invoke 메서드는 이벤트를 호출하는 역할을 하며, 이벤트 객체의 타입은 이벤트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click' 이벤트 객체와 'hover' 이벤트 객체는 서로 다른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객체의 타입을 지정할 때는 이벤트의 종류에 따라 다른 동작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click' 이벤트 객체는 버튼 클릭 시 동작을 수행하고, 'hover' 이벤트 객체는 마우스 호버 시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객체의 타입을 지정할 때는 enum 또는 상수 값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EventType' enum을 정의하여 'CLICK', 'HOVER', 'SCROLL' 등 다양한 이벤트 타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enum class EventType {
CLICK,
HOVER,
SCROLL
};
void EvWatcher::invoke(EventType eventType) {
switch (eventType) {
case EventType::CLICK:
// 클릭 이벤트 처리
break;
case EventType::HOVER:
// 호버 이벤트 처리
break;
case EventType::SCROLL:
// 스크롤 이벤트 처리
break;
default:
// 기본 처리
break;
}
}
이러한 방법으로 이벤트 객체의 타입을 지정하여 이벤트의 종류에 따라 다른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025-04-25 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