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agickDraw::point 함수의 세 번째 인자인 'x'와 'y'의 값은 이미지의 좌표계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이미지의 좌표계는 왼쪽 위 코너를 (0, 0)으로 설정하고, 가로 방향은 오른쪽으로, 세로 방향은 아래로 증가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이미지의 가로 크기와 세로 크기가 각각 800과 600이라면,
- 이미지의 왼쪽 가장자리는 x = 0에 해당합니다.
- 이미지의 오른쪽 가장자리는 x = 799에 해당합니다.
- 이미지의 위쪽 가장자리는 y = 0에 해당합니다.
- 이미지의 아래쪽 가장자리는 y = 599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의 가운데를 표시하려면, x = 400, y = 300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이러한 값들은 GmagickDraw::point 함수의 인자로 전달하여 이미지에 점을 그릴 수 있습니다.
2025-03-03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