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3.21 07:12

Lua::registerCallback 관련 질문

목록
  • Go매니아 오래 전 2025.03.21 07:12 인기
  • 351
    1
선생님, Lua::registerCallback 함수를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callback 함수의 인자로 전달되는 값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예를 들어, 다음 코드를 보시면 됩니다.
lua

local function callback(event)

  --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합니다.

end



Lua::registerCallback("이벤트 이름", callback)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할 때, 어떤 값을 사용해야 하나요? 이벤트 이름에 대해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오래 전



    Lua::registerCallback 함수를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callback 함수의 인자로 전달되는 값을 사용하려면 이벤트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를 보시면 됩니다.

    lua
    
    local function callback(event)
    
      --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합니다.
    
      if event == "이벤트 이름" then
    
        -- 이벤트 이름이 "이벤트 이름"일 때, 특정 로직을 수행합니다.
    
      end
    
    end
    
    
    
    Lua::registerCallback("이벤트 이름", callback)
    
    


    이벤트 이름은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를 보시면 됩니다.

    lua
    
    local function callback(event)
    
      --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합니다.
    
      if event == "이벤트 이름" then
    
        -- 이벤트 이름이 "이벤트 이름"일 때, 특정 로직을 수행합니다.
    
      end
    
    end
    
    
    
    Lua::registerCallback("이벤트 이름", callback)
    
    
    
    --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Lua::triggerEvent("이벤트 이름")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름은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하여 비교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025-03-21 07:13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38,834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