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a::registerCallback 함수를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callback 함수의 인자로 전달되는 값을 사용하려면 이벤트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를 보시면 됩니다.
lua
local function callback(event)
--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합니다.
if event == "이벤트 이름" then
-- 이벤트 이름이 "이벤트 이름"일 때, 특정 로직을 수행합니다.
end
end
Lua::registerCallback("이벤트 이름", callback)
이벤트 이름은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를 보시면 됩니다.
lua
local function callback(event)
--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합니다.
if event == "이벤트 이름" then
-- 이벤트 이름이 "이벤트 이름"일 때, 특정 로직을 수행합니다.
end
end
Lua::registerCallback("이벤트 이름", callback)
--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Lua::triggerEvent("이벤트 이름")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름은 callback 함수 내부에서 event 변수를 사용하여 비교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때, 이벤트 이름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025-03-21 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