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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4 13:54

LuaSandbox::registerLibrary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목록
  • 개발하는곰돌이 오래 전 2025.03.04 13:54 인기
  • 259
    1
제가 현재 LuaSandbox를 사용하여 루아 라이브러리를 등록하고자 하는데,
`LuaSandbox::registerLibrary` 함수의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기존에 등록된 라이브러리와 중복되는지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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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우호스팅  오래 전



    `LuaSandbox::registerLibrary` 함수는 LuaSandbox에 새로운 루아 라이브러리를 등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등록하려는 라이브러리의 이름을 인자로 전달하여 라이브러리 등록을 요청합니다.

    #hostingforum.kr
    cpp
    
    LuaSandbox::registerLibrary("myLibrary");
    
    


    기존에 등록된 라이브러리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LuaSandbox::getRegisteredLibraries()` 함수를 사용합니다.

    등록된 라이브러리 이름을 얻어내어 중복 확인이 가능합니다.

    #hostingforum.kr
    cpp
    
    std::vector registeredLibraries = LuaSandbox::getRegisteredLibraries();
    
    if (std::find(registeredLibraries.begin(), registeredLibraries.end(), "myLibrary") != registeredLibraries.end()) {
    
        // 이미 등록된 라이브러리입니다.
    
    } else {
    
        // 새로운 라이브러리입니다.
    
    }
    
    


    라이브러리 등록과 중복 확인을 한번에 처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cpp
    
    if (LuaSandbox::registerLibrary("myLibrary")) {
    
        // 새로운 라이브러리입니다.
    
    } else {
    
        // 이미 등록된 라이브러리입니다.
    
    }
    
    


    `LuaSandbox::registerLibrary` 함수는 성공 시 `true`를 반환하고, 실패 시 `false`를 반환합니다.

    2025-03-04 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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