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는 Worker를 unregister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unregister 후 Worker는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동작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Worker의 등록 정보를 삭제합니다.
2.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를 사용할 때,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기 위해, Worker의 포인터를 NULL로 설정합니다.
2.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기 위해, delete 연산자를 사용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예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cpp
#include
int main() {
// GearmanWorker 객체를 생성합니다.
GearmanWorker* worker = gearman_worker_create();
// GearmanWorker 객체를 등록합니다.
gearman_worker_add_server(worker, "localhost:4730");
// 작업을 등록합니다.
gearman_job_handle* job = gearman_worker_add_job(worker, "test", "Hello, World!", strlen("Hello, World!"));
// 작업을 수행합니다.
gearman_worker_do(worker, job);
// GearmanWorker 객체를 unregister 합니다.
gearman_worker_unregister(worker);
// GearmanWorker 객체를 삭제합니다.
gearman_worker_free(worker);
return 0;
}
이 예제 코드에서는 Gearman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등록한 후, 작업을 등록하고 수행합니다. 작업이 수행된 후, GearmanWorker 객체를 unregister하고 삭제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는 Worker를 unregister 하기 위해 사용되며, unregister 후 Worker는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동작 원리는 Worker의 등록 정보를 삭제하고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를 사용할 때,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과정을 Worker의 포인터를 NULL로 설정하고 delete 연산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2025-03-22 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