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3.22 23:18

GearmanWorker::unregister 관련 질문

목록
  • 리액트광 오래 전 2025.03.22 23:18 인기
  • 476
    1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역할과 사용법을 설명해 주세요.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는 Worker를 unregister 하기 위해 사용되는데, unregister 후 Worker가 다시 사용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동작 원리를 설명해 주세요.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를 사용할 때,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과정을 설명해 주세요.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예제 코드를 제공해 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오래 전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는 Worker를 unregister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unregister 후 Worker는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동작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Worker의 등록 정보를 삭제합니다.
    2.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를 사용할 때,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과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기 위해, Worker의 포인터를 NULL로 설정합니다.
    2.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기 위해, delete 연산자를 사용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예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cpp
    
    #include 
    
    
    
    int main() {
    
        // GearmanWorker 객체를 생성합니다.
    
        GearmanWorker* worker = gearman_worker_create();
    
    
    
        // GearmanWorker 객체를 등록합니다.
    
        gearman_worker_add_server(worker, "localhost:4730");
    
    
    
        // 작업을 등록합니다.
    
        gearman_job_handle* job = gearman_worker_add_job(worker, "test", "Hello, World!", strlen("Hello, World!"));
    
    
    
        // 작업을 수행합니다.
    
        gearman_worker_do(worker, job);
    
    
    
        // GearmanWorker 객체를 unregister 합니다.
    
        gearman_worker_unregister(worker);
    
    
    
        // GearmanWorker 객체를 삭제합니다.
    
        gearman_worker_free(worker);
    
    
    
        return 0;
    
    }
    
    


    이 예제 코드에서는 Gearman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등록한 후, 작업을 등록하고 수행합니다. 작업이 수행된 후, GearmanWorker 객체를 unregister하고 삭제합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는 Worker를 unregister 하기 위해 사용되며, unregister 후 Worker는 다시 사용될 수 있습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의 동작 원리는 Worker의 등록 정보를 삭제하고 Worker의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GearmanWorker::unregister 메소드를 사용할 때, 메모리 자원을 해제하는 과정을 Worker의 포인터를 NULL로 설정하고 delete 연산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2025-03-22 23:19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38,431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