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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7 19:17

LuaSandbox::registerLibrary에 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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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tlin도령 오래 전 2025.05.17 19:17 인기
  • 104
    1
저는 LuaSandbox::registerLibrary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등록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registerLibrary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느껴집니다.
registerLibrary를 사용할 때, 어떤 형식의 라이브러리만 등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라이브러리가 이미 등록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오래 전



    LuaSandbox::registerLibrary는 LuaSandBox 내에서 라이브러리를 등록하는 메서드입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할 때, 라이브러리는 LuaSandBox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C++ 클래스여야 합니다.

    라이브러리가 이미 등록된 경우, registerLibrary는 라이브러리를 다시 등록하지 않고, 기존의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반환받으려면, registerLibrary의 반환 타입을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registerLibrary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등록하고, 기존의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반환받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hostingforum.kr
    cpp
    
    //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등록하고 반환받기
    
    MyLibrary* lib = LuaSandbox::registerLibrary("mylib");
    
    
    
    // 기존의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반환받기
    
    MyLibrary* existingLib = LuaSandbox::registerLibrary("mylib");
    
    if (existingLib != lib) {
    
        // 기존의 라이브러리 인스턴스가 반환된 경우
    
    }
    
    


    라이브러리 인스턴스를 반환받기 위해, registerLibrary의 반환 타입을 확인하고, 반환된 인스턴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2025-05-17 1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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