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uaSandbox::loadBinary 함수는 바이너리 데이터를 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함수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lua
lua_State* L = luaL_newstate();
luaL_openlibs(L);
lua_pushcfunction(L, LuaSandbox::loadBinary);
lua_pushstring(L, "바이너리 데이터 경로");
lua_call(L, 1, 1);
바이너리 데이터를 로드하는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lua
// 바이너리 데이터를 로드하는 예제
int main() {
    lua_State* L = luaL_newstate();
    luaL_openlibs(L);
    lua_pushcfunction(L, LuaSandbox::loadBinary);
    lua_pushstring(L, "바이너리 데이터 경로");
    lua_call(L, 1, 1);
    lua_pushstring(L, "로드된 바이너리 데이터");
    lua_pop(L, 1);
    lua_close(L);
    return 0;
}
이 함수의 반환 값은 로드된 바이너리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반환 값은 Lua의 가비지 컬렉션을 통해 자동으로 관리됩니다.
이 함수의 오류 처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lua
// 오류 처리 방법
int main() {
    lua_State* L = luaL_newstate();
    luaL_openlibs(L);
    lua_pushcfunction(L, LuaSandbox::loadBinary);
    lua_pushstring(L, "바이너리 데이터 경로");
    if (lua_pcall(L, 1, 1, 0) != LUA_OK) {
        std::cerr << "오류 발생: " << lua_tostring(L, -1) << std::endl;
        lua_pop(L, 1);
    } else {
        lua_pushstring(L, "로드된 바이너리 데이터");
        lua_pop(L, 1);
    }
    lua_close(L);
    return 0;
}
오류 발생 시, 오류 메시지를 출력하고 Lua의 오류 메시지를 제거합니다.
2025-07-20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