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DrawStroke::__construct 메서드는 Swift의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메서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메서드는 두 개의 파라미터를 받습니다.
1. `color`: Stroke의 색상을 지정하는 파라미터입니다.
2. `width`: Stroke의 두께를 지정하는 파라미터입니다.
UIDrawStroke::__construct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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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색상을 검은색으로, 두께를 2픽셀로 지정합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Stroke 객체는 Core Graphics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여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면,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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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선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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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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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polygonWithSides: 5, radius: 5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다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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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ounded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cornerRadius: 1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반경 10픽셀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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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cornerRadius: 1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반경 10픽셀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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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ellipse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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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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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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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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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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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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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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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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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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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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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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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2025-07-25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