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7.25 11:02

UIDrawStroke::__construct 이해를 위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목록
  • UI디자이너 22시간 전 2025.07.25 11:02 새글
  • 10
    1
저는 Swift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UIDrawStroke::__construct 메서드에 대해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이 메서드는 무엇을 하는지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이 메서드는 어떤 파라미터를 받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려주세요.
또한, UIDrawStroke::__construct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22시간 전



    UIDrawStroke::__construct 메서드는 Swift의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메서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메서드는 두 개의 파라미터를 받습니다.

    1. `color`: Stroke의 색상을 지정하는 파라미터입니다.
    2. `width`: Stroke의 두께를 지정하는 파라미터입니다.

    UIDrawStroke::__construct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색상을 검은색으로, 두께를 2픽셀로 지정합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Stroke 객체는 Core Graphics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여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면,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선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polygonWithSides: 5, radius: 5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다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ounded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cornerRadius: 1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반경 10픽셀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cornerRadius: 1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반경 10픽셀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ellipse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사각형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ovalIn: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검은색으로 2픽셀 두께의 원을 그립니다.

    이 메서드는 Core Graphics 프레임워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hostingforum.kr
    swift
    
    let stroke = UIDrawStroke(color: .black, width: 2)
    
    stroke.drawPath(path: UIBezierPath(rect: CGRect(x: 10, y: 10, width: 100, height: 100)))
    
    


    위 코드는 Stroke 객체를 초기화하고,

    2025-07-25 11:03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38,973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