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때, key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CUIterator::key를 사용하기 전에, UI 요소를 등록해야 합니다. UI 요소를 등록하는 방법은 UI 요소의 생성자에서 등록하는 방법과, 런타임에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UI 요소를 등록한 후, APCUIterator::key를 생성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수 있습니다. APCUIterator::key를 생성할 때, UI 요소의 ID를 설정해야 합니다.
3.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때, 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찾을 때, UI 요소의 ID와 key를 비교하여 UI 요소를 찾습니다.
4.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때, key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UI 요소의 ID를 설정합니다.
* UI 요소의 속성을 설정합니다.
* UI 요소의 이벤트를 설정합니다.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하는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cpp
// UI 요소를 등록하는 방법
UIElement* element = new UIElement();
element->SetID("myElement");
element->SetProperty("myProperty", "myValue");
element->SetEvent("myEvent", []() {
// 이벤트 처리 코드
});
// APCUIterator::key를 생성하는 방법
APCUIterator::key key;
key.SetID("myElement");
//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하는 방법
UIElement* element = APCUIterator::GetUIElement(key);
if (element != nullptr) {
// UI 요소가 발견되었습니다.
// UI 요소의 속성을 읽을 수 있습니다.
std::string propertyValue = element->GetProperty("myProperty");
// UI 요소의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element->ProcessEvent("myEvent");
}
위 예제에서,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때, key를 설정하는 방법은 UI 요소의 ID를 설정하는 방법과 UI 요소의 속성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PCUIterator::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순회할 때, key를 사용하여 UI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25-07-26 1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