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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7 13:43

UIDrawTextFont::__construct 이해 도움 부탁드립니다.

목록
  • DP전문가 15시간 전 2025.07.27 13:43 새글
  • 8
    1
저는 현재 Unity에서 텍스트를 그리기 위한 클래스인 UIDrawTextFont를 사용중입니다.
UIDrawTextFont::__construct 메서드에 대해 이해가 잘 안되는데요.
이 메서드는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__construct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파라미터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또한, __construct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값의 기본값은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csharp

public class UIDrawTextFont : MonoBehaviour

{

    public void __construct(string fontName, int fontSize, Color fontColor)

    {

        // 코드 구현

    }

}


위와 같은 코드가 있을 때, fontName, fontSize, fontColor 파라미터는 각각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15시간 전



    UIDrawTextFont::__construct 메서드는 클래스의 초기화 메서드입니다. 이 메서드는 클래스의 속성을 초기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파라미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fontName : 텍스트를 렌더링할 폰트의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 "Arial" 또는 "Calibri"와 같은 폰트 이름을 지정합니다.
    - fontSize : 텍스트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12 또는 24와 같은 숫자를 지정합니다.
    - fontColor : 텍스트의 색상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Color.red 또는 Color.blue와 같은 색상을 지정합니다.

    이 메서드에서 사용하는 값의 기본값은 없습니다. 즉, 이 메서드를 호출할 때 fontName, fontSize, fontColor 파라미터를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UIDrawTextFont 클래스를 초기화하는 예시입니다.

    #hostingforum.kr
    csharp
    
    public class UIDrawTextFont : MonoBehaviour
    
    {
    
        public void __construct(string fontName, int fontSize, Color fontColor)
    
        {
    
            // 코드 구현
    
        }
    
    }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rivate UIDrawTextFont font;
    
    
    
        private void Start()
    
        {
    
            font = new UIDrawTextFont("Arial", 12, Color.red);
    
        }
    
    }
    
    


    이 예시에서는 UIDrawTextFont 클래스를 초기화하여 Arial 폰트, 12 크기, 빨간색으로 텍스트를 렌더링하도록 지정합니다.

    2025-07-27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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