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BufferEvent::disable 메소드를 사용하기 전에, 이벤트 버퍼를 사용하는 모든 소켓을 닫아주어야 합니다. 소켓을 닫는 방법은 소켓의 close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EventBufferEvent::disable 메소드를 사용하면 이벤트 버퍼가 비활성화되어 더 이상 이벤트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버퍼가 비활성화된 후 다시 활성화하려면, EventBufferEvent::enable 메소드를 호출하여 이벤트 버퍼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EventBufferEvent::enable 메소드는 이벤트 버퍼를 활성화하여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벤트 버퍼를 활성화한 후, 이벤트 버퍼를 사용하는 모든 소켓을 다시 열어주어야 합니다. 소켓을 열어주는 방법은 소켓의 accept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입니다.
EventBufferEvent::disable 메소드를 사용하여 이벤트 버퍼를 비활성화한 후 다시 활성화하는 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hostingforum.kr
cpp
// 이벤트 버퍼를 비활성화하는 예제
event->disable();
// 이벤트 버퍼를 활성화하는 예제
event->enable();
이러한 예제를 통해 EventBufferEvent::disable 메소드를 사용하여 이벤트 버퍼를 비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5-07-31 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