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armanWorker::register 함수의 첫 번째 인자로 전달해야 하는 worker 객체는 작업을 처리하는 객체를 의미합니다. 이 객체는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구현한 클래스여야 합니다.
worker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새로운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2. GearmanWorker 클래스의 생성자에서 GearmanWorker 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합니다.
3. register 함수에 생성한 worker 객체를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class MyWorker : public GearmanWorker {
public:
MyWorker(GearmanConnection* connection) : GearmanWorker(connection) {}
~MyWorker() {}
void doWork(GearmanJob* job) {
// 작업을 처리하는 코드를 여기에 작성합니다.
}
};
//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합니다.
MyWorker worker(connection);
worker.registerBackgroundJob("my_job", "my_function");
이 예제에서는 MyWorker 클래스를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구현한 후, register 함수에 전달합니다.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2025-08-03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