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8.03 11:13

GearmanWorker::register 관련 질문

목록
  • DP전문가 8일 전 2025.08.03 11:13
  • 10
    1
저는 GearmanWorker::register 함수를 사용하여 작업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register 함수의 첫 번째 인자로 전달해야 하는 worker 객체는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worker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8일 전



    GearmanWorker::register 함수의 첫 번째 인자로 전달해야 하는 worker 객체는 작업을 처리하는 객체를 의미합니다. 이 객체는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구현한 클래스여야 합니다.

    worker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새로운 클래스를 생성합니다.
    2. GearmanWorker 클래스의 생성자에서 GearmanWorker 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합니다.
    3. register 함수에 생성한 worker 객체를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class MyWorker : public GearmanWorker {
    
    public:
    
        MyWorker(GearmanConnection* connection) : GearmanWorker(connection) {}
    
    
    
        ~MyWorker() {}
    
    
    
        void doWork(GearmanJob* job) {
    
            // 작업을 처리하는 코드를 여기에 작성합니다.
    
        }
    
    };
    
    
    
    //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합니다.
    
    MyWorker worker(connection);
    
    worker.registerBackgroundJob("my_job", "my_function");
    
    


    이 예제에서는 MyWorker 클래스를 GearmanWorker 클래스를 상속받아 구현한 후, register 함수에 전달합니다. worker 객체를 생성하고 register 함수에 전달하는 방법은 위와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2025-08-03 11:14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43,436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