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8.03 11:42

EventBuffer::add 메서드 이해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목록
  • PostgreSQL마법사 20시간 전 2025.08.03 11:42 새글
  • 3
    1
저는 EventBuffer::add 메서드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벤트가 중복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로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로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또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기준은 무엇이며,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이러한 기준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20시간 전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를 추가할 때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로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기반으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는 이벤트의 ID, 시간, 또는 이벤트의 내용을 기반으로 생성됩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가 중복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비교합니다. 만약 이벤트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기준은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의 ID, 시간, 또는 이벤트의 내용이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로 간주됩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이러한 기준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생성하고, 이벤트를 추가할 때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로직을 구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EventBuffer::add 메서드의 예시입니다.

    #hostingforum.kr
    cpp
    
    #include 
    
    #include 
    
    #include 
    
    
    
    class Event {
    
    public:
    
        int id;
    
        std::string content;
    
        time_t time;
    
    
    
        Event(int id, const std::string& content, time_t time) 
    
            : id(id), content(content), time(time) {}
    
    };
    
    
    
    class EventBuffer {
    
    private:
    
        std::vector events;
    
    
    
    public:
    
        void add(const Event& event) {
    
            bool isDuplicate = false;
    
    
    
            for (const auto& existingEvent : events) {
    
                if (existingEvent.id == event.id && 
    
                    existingEvent.content == event.content && 
    
                    existingEvent.time == event.time) {
    
                    isDuplicate = true;
    
                    break;
    
                }
    
            }
    
    
    
            if (!isDuplicate) {
    
                events.push_back(event);
    
            }
    
        }
    
    
    
        void printEvents() const {
    
            for (const auto& event : events) {
    
                std::cout << "ID: " << event.id << ", Content: " << event.content 
    
                          << ", Time: " << event.time << std::endl;
    
            }
    
        }
    
    };
    
    
    
    int main() {
    
        EventBuffer eventBuffer;
    
    
    
        Event event1(1, "Event 1", time(0));
    
        eventBuffer.add(event1);
    
    
    
        Event event2(1, "Event 1", time(0));
    
        eventBuffer.add(event2);
    
    
    
        Event event3(2, "Event 2", time(0));
    
        eventBuffer.add(event3);
    
    
    
        eventBuffer.printEvents();
    
    
    
        return 0;
    
    }
    
    


    이 예시에서는 EventBuffer::add 메서드가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 (ID, 내용, 시간)를 기반으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합니다. 만약 이벤트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2025-08-03 11:43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41,284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