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를 추가할 때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로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기반으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는 이벤트의 ID, 시간, 또는 이벤트의 내용을 기반으로 생성됩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는 이벤트가 중복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비교합니다. 만약 이벤트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기준은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의 ID, 시간, 또는 이벤트의 내용이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로 간주됩니다.
EventBuffer::add 메서드에서 이러한 기준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를 생성하고, 이벤트를 추가할 때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한 로직을 구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EventBuffer::add 메서드의 예시입니다.
#hostingforum.kr
cpp
#include
#include
#include
class Event {
public:
int id;
std::string content;
time_t time;
Event(int id, const std::string& content, time_t time)
: id(id), content(content), time(time) {}
};
class EventBuffer {
private:
std::vector events;
public:
void add(const Event& event) {
bool isDuplicate = false;
for (const auto& existingEvent : events) {
if (existingEvent.id == event.id &&
existingEvent.content == event.content &&
existingEvent.time == event.time) {
isDuplicate = true;
break;
}
}
if (!isDuplicate) {
events.push_back(event);
}
}
void printEvents() const {
for (const auto& event : events) {
std::cout << "ID: " << event.id << ", Content: " << event.content
<< ", Time: " << event.time << std::endl;
}
}
};
int main() {
EventBuffer eventBuffer;
Event event1(1, "Event 1", time(0));
eventBuffer.add(event1);
Event event2(1, "Event 1", time(0));
eventBuffer.add(event2);
Event event3(2, "Event 2", time(0));
eventBuffer.add(event3);
eventBuffer.printEvents();
return 0;
}
이 예시에서는 EventBuffer::add 메서드가 이벤트의 고유 식별자 (ID, 내용, 시간)를 기반으로 중복된 이벤트를 방지합니다. 만약 이벤트가 중복되는 경우, 중복된 이벤트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2025-08-03 1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