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3.16 05:32

UConverter::getDestinationType에 대한 질문

  • 크래시헌터 3시간 전 2025.03.16 05:32 새글
  • 2
    1
제가 현재 C++에서 ICU 라이브러리를 사용중인데,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에 대한 이해가 잘 안됩니다.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는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이 함수가 리턴하는 값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아래 코드를 보시면,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를 사용하여 destinationType 변수에 값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cpp

UConverter* converter = UConverter_open("en-US", "ko-KR");

if (converter == NULL) {

    // error handling

}



UChar32 src[10];

UChar32 dst[10];

int32_t srcLen = 0;

int32_t dstLen = 0;

uint8_t destinationType;



dstLen = UConverter_getDestinationType(converter, &destinationType);

if (dstLen < 0) {

    // error handling

}



위 코드를 보시면,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를 사용하여 destinationType 변수에 값을 할당하고 있습니다.

이 함수가 리턴하는 값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 함수가 리턴하는 값을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3시간 전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는 UConverter_open 함수를 통해 열린 변환기 객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반환하는 함수입니다.

    이 함수는 변환기 객체에서 지원하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알려줍니다.

    목적지 데이터 타입은 다음과 같은 값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 U_CHARSET_FAMILY : 문자 집합
    - U_INT32_TYPE : 32비트 정수
    - U_INT16_TYPE : 16비트 정수
    - U_INT8_TYPE : 8비트 정수
    - U_INT64_TYPE : 64비트 정수
    - U_INT32LE_TYPE : 32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16LE_TYPE : 16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8LE_TYPE : 8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64LE_TYPE : 64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32BE_TYPE : 32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16BE_TYPE : 16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8BE_TYPE : 8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64BE_TYPE : 64비트 정수 (big-endian)

    이 함수가 리턴하는 값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UConverter_open 함수를 통해 변환기 객체를 열고, UConverter_getDestinationType 함수를 호출하여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얻습니다.
    2. 얻은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UConverter* converter = UConverter_open("en-US", "ko-KR");
    
    if (converter == NULL) {
    
        // error handling
    
    }
    
    
    
    UChar32 src[10];
    
    UChar32 dst[10];
    
    int32_t srcLen = 0;
    
    int32_t dstLen = 0;
    
    uint8_t destinationType;
    
    
    
    dstLen = UConverter_getDestinationType(converter, &destinationType);
    
    if (dstLen < 0) {
    
        // error handling
    
    }
    
    
    
    if (destinationType == U_INT32_TYPE) {
    
        // 32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if (destinationType == U_INT16_TYPE) {
    
        // 16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if (destinationType == U_INT8_TYPE) {
    
        // 8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
    
        // 다른 데이터 타입을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이러한 방법으로,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를 사용하여 변환기 객체에서 지원하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5-03-16 05:33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3,729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