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는 UConverter_open 함수를 통해 열린 변환기 객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반환하는 함수입니다.
이 함수는 변환기 객체에서 지원하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알려줍니다.
목적지 데이터 타입은 다음과 같은 값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 U_CHARSET_FAMILY : 문자 집합
- U_INT32_TYPE : 32비트 정수
- U_INT16_TYPE : 16비트 정수
- U_INT8_TYPE : 8비트 정수
- U_INT64_TYPE : 64비트 정수
- U_INT32LE_TYPE : 32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16LE_TYPE : 16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8LE_TYPE : 8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64LE_TYPE : 64비트 정수 (little-endian)
- U_INT32BE_TYPE : 32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16BE_TYPE : 16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8BE_TYPE : 8비트 정수 (big-endian)
- U_INT64BE_TYPE : 64비트 정수 (big-endian)
이 함수가 리턴하는 값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UConverter_open 함수를 통해 변환기 객체를 열고, UConverter_getDestinationType 함수를 호출하여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얻습니다.
2. 얻은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cpp
UConverter* converter = UConverter_open("en-US", "ko-KR");
if (converter == NULL) {
// error handling
}
UChar32 src[10];
UChar32 dst[10];
int32_t srcLen = 0;
int32_t dstLen = 0;
uint8_t destinationType;
dstLen = UConverter_getDestinationType(converter, &destinationType);
if (dstLen < 0) {
// error handling
}
if (destinationType == U_INT32_TYPE) {
// 32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if (destinationType == U_INT16_TYPE) {
// 16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if (destinationType == U_INT8_TYPE) {
// 8비트 정수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else {
// 다른 데이터 타입을 변환하거나 저장합니다.
}
이러한 방법으로, UConverter::getDestinationType 함수를 사용하여 변환기 객체에서 지원하는 목적지 데이터 타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5-03-16 0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