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sMap::copy 메서드는 원본 데이터를 복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원본 데이터가 변경되면 복사된 데이터도 함께 변경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DsMap::copy 메서드는 원본 데이터를 참조하는 포인터를 반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sMap::copy 메서드는 새로운 DsMap 객체를 반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생성자를 호출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원본 데이터와 복사된 데이터를 분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sMap::copy 메서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DsMap 객체를 생성합니다.
2. 새로운 DsMap 객체에 원본 데이터의 복사본을 할당합니다.
3. 원본 데이터를 변경하면 복사된 데이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코드는 DsMap::copy 메서드를 사용하여 원본 데이터와 복사된 데이터를 분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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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p
// 원본 데이터
DsMap 원본데이터;
원본데이터["key1"] = "value1";
원본데이터["key2"] = "value2";
// 복사된 데이터
DsMap 복사된데이터 = 원본데이터.Copy();
// 원본 데이터를 변경
원본데이터["key1"] = "newValue1";
// 복사된 데이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printf("%sn", 복사된데이터["key1"]); // "value1"
printf("%sn", 복사된데이터["key2"]); // "value2"
2025-06-11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