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Q&A

개발하다 막혔다면? 여기서 질문하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남겨보세요!

2025.06.09 05:17

EventBuffer::write와 관련하여 질문내용을 다음과 같이 작성해 드립니다.

목록
  • 버전컨트롤러 10일 전 2025.06.09 05:17 인기
  • 148
    1
EventBuffer::write와 EventBuffer::writev 차이점

EventBuffer::write와 EventBuffer::writev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EventBuffer::write는 데이터를 한 번에 하나씩 쓰는 방식입니다.
EventBuffer::writev는 데이터를 한 번에 여러 개를 쓰는 방식입니다.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는 경우 성능이 EventBuffer::write보다 빠를까요?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는 경우 어떤 경우에 유용할까요?

EventBuffer::write와 EventBuffer::writev의 차이점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10일 전



    EventBuffer::write와 EventBuffer::writev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EventBuffer::write는 데이터를 한 번에 하나씩 쓰는 방식입니다. 이는 데이터를 작은 크기의 블록으로 나누어 쓰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쓰기 작업에 적합합니다.

    EventBuffer::writev는 데이터를 한 번에 여러 개를 쓰는 방식입니다. 이는 데이터를 큰 크기의 블록으로 나누어 쓰는 방식으로, 성능이 우수한 쓰기 작업에 적합합니다.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는 경우 성능이 EventBuffer::write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 개의 데이터를 한 번에 쓰는 방식으로, 시스템의 입출력 속도가 향상됩니다.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큰 크기의 데이터를 쓰는 경우: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한 번에 쓰는 것이 가능하여, 성능이 향상됩니다.
    - 성능이 우수한 쓰기 작업에 적합한 경우: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면 성능이 우수한 쓰기 작업에 적합하여, 시스템의 입출력 속도가 향상됩니다.
    - 데이터를 여러 개의 블록으로 나누어 쓰는 경우: EventBuffer::writev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여러 개의 블록으로 나누어 쓰는 것이 가능하여, 성능이 향상됩니다.

    2025-06-09 05:18

  • 개발자 Q&A 포인트 정책
      글쓰기
      50P
      댓글
      10P
  • 전체 29,143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