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를 사용할 때, 채울 색상과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채울 색상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울 색상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두 번째 인자로 ImagickPixel 객체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ImagickPixel 객체를 생성하여 채울 색상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color = new ImagickPixel('red');
2.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세 번째 인자로 ImagickDraw 객체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ImagickDraw 객체를 생성하여 채우기 영역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 = new ImagickDraw();
$draw->setFillColor($color);
$draw->setFillOpacity(1);
3.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네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좌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좌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pathStartPolygon(10, 10);
$draw->pathLineToAbsolute(100, 10);
$draw->pathLineToAbsolute(100, 100);
$draw->pathLineToAbsolute(10, 100);
$draw->pathClosePath();
4.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다섯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방식을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방식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FillRule(Imagick::FILLRULE_NONZERO);
5.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여섯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Antialias(true);
6.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일곱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색상을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색상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Color($color);
7.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여덟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두께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두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Width(2);
8.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아홉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LineCap(Imagick::STROKELINECAP_ROUND);
9.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LineJoin(Imagick::STROKELINEJOIN_ROUND);
10.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한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MiterLimit(10);
11.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두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Array(array(10, 10));
12.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세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3.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네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Array(array(10, 10));
14.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다섯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5.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여섯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6.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일곱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7.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여덟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8.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열아홉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19.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메서드의 스물 번째 인자로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전달합니다.
- 예를 들어, 채우기 영역의 채우기 모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ostingforum.kr
php
$draw->setStrokeDashOffset(10);
20.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는 방법:
- 채우기 영역을 정의하기 위해 Imagick::opaquePaintImage
2025-06-09 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