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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 04:03

UIDrawPath::bezierTo 메서드 사용법에 대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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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전문가 10일 전 2025.06.09 04:03
  • 4
    1
Core Graphics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UIDrawPath::bezierTo 메서드를 사용하여 베지어 곡선 그래프를 그리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은데요,
이 메서드는 curveToPoint controlPoint1 controlPoint2로 curve를 그린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curveToPoint은 bezierTo 메서드의 마지막 인자에 해당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controlPoint1과 controlPoint2는 bezierTo 메서드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인자에 해당하는 것인가요?
그렇다면 bezierTo 메서드에서 controlPoint1과 controlPoint2를 각각 어떤 위치에 두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나우호스팅  10일 전



    UIDrawPath의 bezierTo 메서드는 curveToPoint controlPoint1 controlPoint2 형식으로 curve를 그립니다.

    - curveToPoint은 bezierTo 메서드의 첫 번째 인자에 해당합니다.
    - controlPoint1은 bezierTo 메서드의 두 번째 인자에 해당합니다.
    - controlPoint2는 bezierTo 메서드의 세 번째 인자에 해당합니다.

    controlPoint1은 curve를 시작점에서 controlPoint1까지의 선분을 통해 controlPoint2까지의 선분을 그립니다. controlPoint2는 curve를 controlPoint1에서 controlPoint2까지의 선분을 통해 curveToPoint까지의 선분을 그립니다.

    예를 들어, bezierTo 메서드를 사용하여 curve를 그릴 때, controlPoint1은 curve의 시작점에서 controlPoint2까지의 선분을 통해 curveToPoint까지의 선분을 그립니다. controlPoint2는 curve의 시작점에서 controlPoint1까지의 선분을 통해 curveToPoint까지의 선분을 그립니다.

    controlPoint1과 controlPoint2의 위치는 curve의 형태를 결정합니다. controlPoint1과 controlPoint2가 curveToPoint에 가까운 경우, curve는 curveToPoint에 가까운 곡선이 됩니다. controlPoint1과 controlPoint2가 curveToPoint에서 멀어질수록, curve는 curveToPoint에서 멀어지는 곡선이 됩니다.

    2025-06-09 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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